LG전자 쿼드 비트4 이어폰 ASMR

지금 알아볼 이어폰 LG전자 쿼드 비트4 이어폰 혜택 이런상품어때요
금일 원가금액 에서 쎄일가격
41,590원 할인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LG전자 쿼드 비트4 이어폰 상품구매


ASMR 시청용으로 아주 만족. 팅글 폭팔☆ | -쓰니는 막귀입니다.-
평소 아이콘x2018을 사용중이고 무선이어폰만 쓰지만
밤에 잘때 asmr은 무선이어폰을 썼다가 잃어버릴뻔한적이 한두번이 아니라 유선을 사용하는데 akg 갤럭시사면 주는 이어폰이 부서져서 고민하다가 쿼드비트 샀습니다.
다른 5~6만원대 고가형과도 고민해봤으나 역시 막귀라… 그냥 쿼드비트 기대없이 샀는데 와… 다르네요. 아이콘은 십만원 후반대인데 무선이라그런지 이런 음질을 내주지 못하는데 공간감 자체가 다른것 같아요. 이래서 만원이하 싸구려 이어폰을 다들 안사는구나….
귀에서빠진다는 후기가 많아서 걱정했지만 쏙하고 잘 들어갑니다.
캡은 기본도 맞지만 저는작은거 취향이라 작은 팁으로 바꿨어요. 폼팁으로변경 고려했었으나 필요없겠네요.
이제 밤마다 asmr로 귀르가즘 느끼면서 잘수있겠네요. 유선이어폰 없어서 너므 답답했음 ㅠㅠ
아 근데 줄이 전체 패브릭인줄알았는데 Y로 갈라지는 부분부터는 그냥 줄이네요. 뭐. 낫배드임


내 멋대로 기대해서 미안해.. 넌 충분히 훌륭해 | 1. 음질(개인취향차이 큼)

음질에 너무 기대를 한 건지, 처음 들었을 때 당황했다.

음이 약간 뭉쳐 들리는 것(?)도 있고, 마찰음이 강하게 들려서 거슬렸다.

(커널형 이어폰이 오랫만이라 그런걸지도 모르겠다.)

아무래도 헤드폰이 아니니 말로만 듣던 이어폰의 한계라고 생각하기로 했다. 내 자신을 막귀로 알고 있었는데… 왜죠?..

소리는 현장감있고 가벼운 느낌이 많이 드는 것 같다.

모든 음악 라이브 모드 같은… 매우 생생… 허스키한 노래 들으니 내 목이 아플정도…

2. 캡 크기 (상대적)

캡이 크게 나온 것 같다.

캡은 큰 캡, 작은 캡 두 개 준다. (큰 캡이 기본으로 끼워져있음)

귓구멍이 큰 편이라 큰 캡을 항상 착용했는데, 이건 같이 주는 작은 캡이 잘 맞았다. 귀에 살찐건가. 점점 내 귀에 대해 제대로 아는 게 없어진다. 신기한 이어폰…

3. 장점

확실히 오픈형 이어폰에 비해 주변 소리가 안 들려서 집중하기는 좋은 것 같다. 오고나서 두 시간정도 듣고 있는데(진행 중) 귀는 안 아프다. 대신 고막이 아픔. 소리 줄여야지..^^..;

아무도 안 볼 때, 해드뱅잉도 해봤는데 안 떨어진다. 신난다.

4. 단점

개취로 음질은 그닥… 캡은 인생 캡이다. 고장나면 캡만 챙길 것..

선 쓸리는 소리가 꽤 크게 난다. 역시 커널형…

노이즈캔슬이 되는 대신… 음악 듣다가 조금이라도 움직이면 쓸리는 소리가 생생하게 울린다. 완벽한 감상을 위해 정적으로 있을 생각이다. 난 마네킹이다…


양호 | 좋은가격에 좋은품질이었습니다.
생김새도 양호하고 잡음같은것도 안들리고 개인적으로
귀에 딱들어맞아서 좋았네요. 제 귀가 좀 이상한가 다른 이어폰쓰면 귀에 상처가 생기곤 했는데 오래 쓰고있어도 편했습니다.

솔직히 음역대? 낮은음을 잘잡고 높은음을 잘잡고 뭐 이런건 신경 안쓰고 살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그 차이 못느끼는분들은 이거 구매하셔도 크게 후회는 없을거같습니다


저음소리는 좋아요 | 배그 하려고 이어폰 찾다가 저음소리 가성비 좋다고해서 구매해서 지금까지 잘 사용중입니다.
음질은 좋은데 계속 이어캡크기가 귀랑 잘 안맞는지 자주 빠져요
그리고 배그 멀리서오는 자동차 소리가 안들리는거 빼고는 거리감 저음소리 잘 들립니다.


타사 제품에 비해 가격 대비 훌륭 | 10월 14일 결제
구매가 28630원
가격 대비 음질 좋다고 추천.
이전에 쓰던 비슷한 가격대의 소니? 파나소닉? 이어폰(모델명 모름)을 빼고 들어보니 차이가 확연.
이어폰 선이 귀와 얼굴에 닿는 부분은 패브릭이 아니어서 터치노이즈는 크게 감소하지 않음.
패브릭 케이블에 조금씩 때가 타기 쉬움. 떄가 많이 탈 것 같다면 블랙 추천.
이어캡 사이즈가 귀에 맞지 않으면 음향과 착용감 차이가 클 수 있음.
구매 직후에는 이어폰 후면에 크게 적힌 LG가 신경쓰일 수 있음.


LG전자 쿼드 비트4 이어폰 상품구매


The post LG전자 쿼드 비트4 이어폰 ASMR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